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보

IAB STUDIO(아이앱 스튜디오) 2021 1ST DROP 발매, 구매방법 내용정리

안녕하세요. 부리부리 용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최신 정보는 아이앱 스튜디오에 관한 내용입니다.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는 2020년에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고 꾸준히 이쁜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만의 색감으로 이쁜 제품들이 많이 나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는 2021년 첫 번째 의류가 발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 제품이 발매를 하는지 자세한 설명은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IAB STUDIO(아이앱 스튜디오) 2021 1ST DROP


 

 

 

 

 

 

 

IAB STUDIO(아이앱 스튜디오) 2021 1ST DROP 발매, 구매방법 내용 정리

이번에 발매하는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 2021 1ST DROP은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제품이 발매를 한다고 합니다.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

 

바로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 스웻 셋업(후드티, 스웻 팬츠)입니다.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는 기존에도 후드티나 스웻 종류가 이쁘게 잘 나오기 때문에 인기가 많아 이번에 나오는 스웻 셋업도 벌써부터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IAB STUDIO)아이앱 스튜디오 2021 1ST DROP은 후드티랑 스웻 팬츠가 그레이 색상과 네이비 색상으로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아이앱스튜디오 후드티는 68,000원이고 스웻 팬츠는 64,000원이라고 합니다.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

 

이번 (IAB STUDIO)아이앱스튜디오 2021 1ST DROP 판매방식은 온라인 응모 방식으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모 방식은 WORKSOUT이라는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한 후 응모를 해서 당첨이 되면 구매가 가능합니다.(WORKSOUT사이트: https://www.worksout-raffle.co.kr/)

 

응모기간은 1월 18일(월) 오전 11시부터 1월 21일(목) 오전 11시(총 4일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2일(금) 오후 3시에 발표가 되고 1월 22일(금) 오후 3시부터 1월 26일(화) 오후 3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매를 하시면 택배로 발송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IAB STUDIO)아이앱스튜디오 2021 1ST DROP에서 개인적으로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후드랑 스웻 팬츠를 따로 응모를 해야 돼서 하나만 당첨이 된다면 같이 입을 수가 없다는 게 많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셋업으로 입으면 매우 이쁘지만 따로 이뻐도 충분히 이쁜 옷이기 때문에 아이앱을 좋아하시거나 느낌 있는 스웻 팬츠나 후드티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직 응모기간이니 응모에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패션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sinzzang9.tistory.com/205

 

2021년 올해의 색과 뜻 정리

안녕하세요. 부리부리 용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패션에 관한 지식은 올해 2021년 색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이 왔습니다. 2021년이 왔으니 올해에는 어떤 색이 올해의 색인

sinzzang9.tistory.com

 

 

옷들에 대한 정보와 패션정보가 더욱 궁금하신분들은

저의 블로그에 자주 놀러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