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브랜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브랜드 소개&일본 브랜드

안녕하세요. 부리부리 용사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바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이라는 브랜드 입니다.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일본에서 설립한 브랜드 입니다.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프랑스어로 '소년들처럼'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름을 지은이유는 아무 이유없이 그냥 발음이 좋아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꼼데가르송 이야기는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이라는 브랜드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것은 하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에 로고는 왠만한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유명한 이로고는 동료 디자이너가 봉투에 낙서 한 것을 보고 디자인을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조금 놀랐네요..)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1969년 도쿄에서 런칭을 했고 1979년부터 본격적으로 단일 기업으로 등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현재 4명의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4명에 디자이너들은 각각 1개 이상의 라인을 책임을 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인은






플레이 꼼데가르송(PLAY COMME DES GARCONS)으로 우리가 아는 하트모양에 로고는 플레이 꼼데가르 (PLAY COMME DES GARCONS)에 로고이고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라인중에 가장 저렴한 라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인 라인인 꼼덱가르송(COMME DES GARCONS)과는 디자인 방향도 다르다고 합니다!



플레이 꼼데 가르송(PLAY COMME DES GARCONS) 제품중 유명하다고 할수 있는 제품들은 가디건과 반팔과 컨버스 등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컨버스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컨버스는 아실만한분들은 다 알만한 그런 제품입니다.



이미 한국에서도 많이들 신고 다니셔서 유명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유명하기때문에 한국에서 사실 지금은 구하기가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그치만 컨버스 자체가 정말 거의 모든 룩에 잘 어울리고 기본 신발이기 때문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제품을 구입 하실때는 한국에서의 가격은 확실히 일본보다 좀 비싸기 때문에 일본에 가실 일이 생기신다면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이나 여러 일본 브랜드들을 구경하시고 이쁜것이 있으시면 일본에서 사가지고 오시는걸 매우 추천드립니다!





꼼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 공식홈페이지 : http://www.comme-des-garcons.com/



다른 브랜드 소개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메종키츠네 (Maison Kitsune)브랜드 소개

https://sinzzang9.tistory.com/69





다양한 옷들에 정보를 알고싶으시다면

저의 블로그를 자주 찾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