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미니멀 브랜드

cos(코스)&미니멀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부리부리용사 입니다! 오늘 미니멀 브랜드 소개는 미니멀 아시는 분 이면 다 아시는 브랜드를 소개 해드릴려해요.


바로 COS라는 브랜드 입니다.COS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실분이 있는데요.그런분들을 위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COS(코스)



코스는 스웨덴 패션 브랜드인 에이치엔엠(H&M)에서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버전 즉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코스(cos)는 '컬렉션 오브 스타일'(Collection of Style)의 약자입니다.



H&M 브랜드는 가격이 대부분 비싸지 않은 중저가로 주로 젊은 층들이 선호 하지만 COS는 H&M보다 거의 가격이 2배이상이 더 나가지만 베이식하고 깔끔하고 미니멀 스타일을 찾으시는 젊은 층들도 한번쯤 둘러보셔도 좋은 브랜드 같습니다. 



(COS브랜드 옷)



COS는 코트,바지,셔츠등 종류가 굉장히 많고 그외에도 여성복,남성복,아동복,악세사리 로 종류도 많아 남녀노소 다 찾아볼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COS는 오프라인 매장 역시 이쁘게 만들어놔 찾아가봐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하지만 이쁜 오프라인 매장은

개인적인 생각에 한국보다는 해외에 있는거 같다. 해외에 오프라인 매장은 런던,파리,베를린등 유럽 도시에 주로 볼수있습니다.




(런던 COS매장)


COS는 모던하면서도 기능적인 세심한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어서 미니멀룩을 입는 분들에게는 아주 찰떡이다.

그리고 COS는 말씀 드린거 처럼 SPA 브랜드 보다 비싼 가격에 속해 있지만 그냥 비싼게 아닌거 같습니다. 



사보면 알지만 바싼 이유가 있는 브랜드인 느낌이다. 하지만 베이식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옷을 안입으시거나 베이식한 느낌이 별로인 분들에게는 약간 갈릴수가 있습니다. 그치만 베이식한 느낌면에서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최근에 COS를 가 보았는데 그매장이 그런지 몰라도 거의 대부분 여성의류가 절반이상을 차지해

남성분들은 오프라인에서 살려고왔다가 못살수 있겠다 생각이 들정도로 적은 느낌이 있었다.(아마 제가 간곳만 그런거겠죠..?)



그리고 COS에서 좋은점이 위에도 말했듯이 오프라인 매장 분위기 다른 매장 분위기랑은 다르다라는 겁니다. 다른 브랜드는 더 많은 상품을 보여주려 마네킹도 많이 옷도 많이 걸어 뭔가 빽뺵한 느낌이 있다면 COS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다른 매장보다 큰 건물도 아닌데 앉을수 있는 의자(폭신폭신)가 있고 물론 다른 브랜도에도 있을수 있지만 그냥 앉는정도가 아니라 편히~쉴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옷분위기를 따라가 위에 써놨듯이 매장은 이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한국 매장도 이쁜편인거 같아서 한번쯤 구경을 갔다오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COS 매장)


저도 COS에서 벨트를 샀는데 지금도 자주 쓰는 벨트입니다.



(COS 브랜드 벨트)


심플하면서 이쁜 벨트여서 부담 없이 자주 손이가고 무난해서 어디든 잘어울리는 벨트같아요.

하지만 가격은 착한편이 아니라는것..


그치만 저는 가격만큼 많이 써서 약간 뽕을 뽑은 느낌?이라서 괜찮은거 같아요. 다른 옷들도 한번 cos로 사보고 싶지만

한번 살때 손이 후덜덜 해지는 느낌이..(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아직 보류중이예요. 계속 지금 코스에 대해 찾다보니 옷이 봐지는데 맘에 드는 옷들이 있어서 사고싶네요.. 미니멀룩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이 브랜드에 가서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미니멀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시여도 그래도 구경 해봐도 괜찮을꺼 같아요. 왜냐면 구경은 꽁짜니깐요~ 혹시 이런걸 봐서 미니멀룩에 대해 관심이 가지실수도 있으니 한번보셔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요!



COS사이트: https://www.cosstores.com/kr_krw/



더많은 미니멀 브랜드 알고싶으시다면!

아더에러

https://sinzzang9.tistory.com/17




더 많은 미니멀 정보를 알고싶으시다면

많이 찾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