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미니멀 브랜드

토니웩(TONY WACK)&코트,블레이저 맛집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부리부리 용사 입니다! 이번에 소개 드릴 브랜드는 바로 토니웩(tonywack) 입니다.


토니웩은 저도 사실 안지가 얼마 안된 브랜드이긴하지만 토니웩(tonywack)은 12fw 시즌 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니웩은 비싼 가격에 퀼리티 안좋은 상품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것으로 유명합니다.이러한 브랜드를 여러분들에게도 한번 소개를 시켜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작성을 하였습니다.







토니웩(TONY WACK)


토니웩이라는 브랜드는 기존에 존재하던 디자인이 아닌 도전적인 시도를 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토니웩(tonywack)을 아시는분들은 토니웩(tonywack)하면 유명한것이 니트와 블레이저 그리고 코트가 떠오른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 따듯한 날씨에는 간단하게 티셔츠 하나 걸치고 블레이저 하나 걸치고 다니기 좋은 날씨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떄문에 블레이저가 유명한 토니웩(tonywack)에서 하나 장만 하셔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토니웩 블레이저 하면 최근 이슈가 되었던 변요한씨가 착용했던 블레이저가 있습니다.






저도 이 블레이저를 보고 이건 사야겠다!했지만 가격을 보고 그리고 제 지갑을 보고 우울했던 기억이 있지만.. 정말 이쁜 제품인 블레이저라고 생각합니다. 이 블레이저는 변요한씨만 입으신것만이 아니라





10cm에 권정열님도 입었습니다! 보면 볼수록 이쁘긴하네요.. 그리고 권정열님은 블레이저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토니웩(tonywack) 가디건을 입고 나왔던 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위에 가디건 입니다. 제 기준에는 질과 퀄리티는 사신분들은 아시지만 매우 만족하지만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품질과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그정도 받아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토니웩을 알게된 계기




제가 토니웩(tonywack)을 알게된 계기는 바로 토니웩(tonywack) 17fw 때문에 알게되었습니다. 17fw떄 5주년을 맞이한 토니웩(tonywack)은 17fw시즌떄 아티스트들과 작업물 중에서 3번째로 제품 디자이너면서도 아티스트이고 나혼자 산다에 나와 유명해진 김충재님과 17fw 룩북을 촬영한 것이였습니다.





그떄 제눈을 사로잡은것은 김충재님이 촬영을 한것도 있지만 토니웩(tonywack)의 상품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아이템들이 많아서 이 브랜드에 대해 알고 싶어지게되어 제가 토니웩을 알게 된것입니다!




토니웩(tonywack) 17fw






위에 사진은 이번 토니웩(tonywack)에 19ss 상품들중 몇가지만 들고 와 봤습니다. 토니웩(tonywack)답게 미니멀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에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상품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제가 아까 말한 토니웩(tonywack)은 니트와 블레이저 그리고 코트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이제는 그냥 토니웩(tonywack)이 유명한 브랜드가 된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쁜 상품만 있다면 이제는 품목 가릴꺼 없이 유명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토니웩(tonywack)은 제가 생각하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인것을 모를정도로 되게 디테일하고 퀄리티가 우수하면서 어쩔떄는 도전적인 시도를 하는 브랜드여서 매번 시즌이 나올떄마다 상품들을 보면서 GET할게 있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토니웩을 모르고 있으셨다면 이참에 한번 토니웩을 구경해보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리고 최근 토니웩(tonywack)에서

안좋은 소식이 있던거 같습니다..(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토니웩(tonywack): https://tonywack.com/





더많은 미니멀 브랜드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더에러

https://sinzzang9.tistory.com/17




그리고 더더욱 미니멀에 대해 알고싶으시다면!

제 블로그 자주 찾아주세요!!